자유게시판

  • 복사
  • 해당 서브 사이트명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시민참여>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작성자, 제목, 작성일, 조회수, 내용, 파일 정보 제공
민원인에게 친절하게 하면 안됩니까?
작성자 김*영 작성일 조회수 180
급하게 서류가 필요해서 와이프가 제 서류를 발급하러 행정복지센터에 갔습니다. 제 신분증만 가지고요. 민원인들은 발급시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지 정확히는 알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죠. 그러면 거기서 어떤 어떤 서류가 부족하니 더 보충을 하라고 하면 되는건데, "당신은 가족이 아니다, 필요서류 네이버 치면 다 나온다" 이게 뭡니까 네이버 치면 다 나온다니요, 그리고 설령 네이버에서 문서를 확인해도 모든 집에 프린터가 다 있습니까? 본인들이야 하던 업무니까 잘 알아도 일반 사람들은 잘 모를수 있다는 걸 생각 안하는 겁니까? 바빠서 민원인들이 밀려있던 시간도 아니고.. 말 한마디로 천냥빚 갚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을 대하는 일이 스트레스가 많다는 건 알지만 그건 진상스러운 민원인들한테나 그렇게 대하세요. 그건 못하시죠? 그런 사람일수록 더 난리를 칠 거니까요. 좋게 착하게 대하는 사람을 더 대우해 주세요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다른 공무원들을 욕 먹이지 마세요. 당신들은 나라의 일을 처리하고 민원인들을 도우라고 그 자리에 있는 겁니다. 벼슬이라고 생각하고 갑질하듯 틱틱 대면서 말하지 말라는 말입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 담당자 좌도현
  • 연락처 031-887-2387
  • 최종수정일 2023.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