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로 다함께 행복한 여주만들기

  • 복사
  • 해당 서브 사이트명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친절로 다 함께행복한 여주

다시 오고 싶은 여주,
시민이 함께 행복한 여주를 만들기 위해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3대 실천목표

친절한
여주

  • 밝은 표정으로 먼저 인사하기
  • 전화 통화 시 친절하게 받기
  • 웃는 얼굴로 손님 맞이하기
  • 외지사람과 외국인에게 친절하기
  • 손님(고객)에게 다정하게 인사하기
  • 타인과 대화 시 경청하기

배려하는
여주

  • 노약자 · 장애인 배려하기
  • 공공장소 및 대중교통 이용 시 다른사람 배려하기
  • '나'가 아닌 '우리'라는 의식 가지기
  • 내가 먼저 양보하기
  • 상대방 존중하기
  • 나에게 주어진 일 남에게 미루지 않기

참여하는
여주

  • 내 집(내 가게) 앞 쓰레기는 내가 청소하기
  • 공공시설 이용 후 스스로 정리하기
  • 각종 행사나 공연관람 적극 참여하기
  • 지역 명소 널리 홍보하기
  • 나부터, 내자리에서 친절운동 실천하기
  • 생활 속 에티켓 준수 하기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시민소통담당관
  • 담당자 이길환
  • 연락처 031-887-2822
  • 최종수정일 2023.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