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여주시

    행복여주에서 행복한 여행, 출발


    전체메뉴

    닫기 X


    HOME > 정보공개 > 행정서비스헌장 > 행정서비스헌장

    • 화면 확대
    • 원래 화면
    • 화면 축소

    역사가 흐르는 발전하는 도시 여주

    행정서비스헌장

    • 카카오스토리
    • twitter
    • Facebook
    • QR code
    • 프린터

    여주시의 모든 공무원은 시정이 시민을 위해 존재함을 깊이 인식하고, 우리의 고객인 시민에게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하여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01. 모든 고객을 존경과 사랑으로 대하고 민원업무는 고객의 입장에서 친절하고 신속 · 공정 ·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01.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다양하게 수렴하고 정책과정과 행정절차를 공개하여 주민의 행정참여 기회를 확대 하겠습니다. 01. 고객께서 알고자 하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여 알권리를 충족시켜 드리고, 제기한 민원에 대하여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01. 시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개 하겠습니다. 01. 우리의 친절하지 못한 자세와 부당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불편사항을 초래한 경우에는 정중히 사과드리고, 즉시 시정함과 동시에 보상조치를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업무 부서별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자료제공꾸밈영역 이미지
    자료제공
    행복민원과 : 이지영 031-887-2132 최종수정일 : 2021-08-21
    정보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의견쓰기

    QUICK LINK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