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사람중심 행복여주, 여주시

    행복여주에서 행복한 여행, 출발


    전체메뉴

    닫기 X


    HOME > 여주소개 > 여주소식 > 공지사항

    • 화면 확대
    • 원래 화면
    • 화면 축소

    여주소개

    역사가 흐르는 발전하는 도시 여주

    공지사항

    • 카카오스토리
    • twitter
    • Facebook
    • QR code
    • 프린터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여주시청 점심시간(12시~13시) 휴무제 도입 안내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작성일 2021-12-15 조회 603
    첨부
    전화번호 031-887-2043
    ○ 시  행  일 : 2022. 1. 3.(월)
    ○ 홍보 기간 : 2021. 12월 중
    ○ 홍보 방법 : 홈페이지 게시, 현수막 및 배너기 게첨 실시 등
    ○ 운영 방법 : 점심시간(12:00~13:00) 휴무실시
    ○ 실시 대상 
      - 여주시청 전 부서(단, 행복민원과 및 세정과, 세원관리과, 읍면동 민원업무창구는 2022년 1월달은 운영
        이후 2022년 2월부터 민원부서도 점심시간 휴무제 실시)
     

    여주시청에서 제작한 (여주시청 점심시간(12시~13시) 휴무제 도입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꾸밈영역 이미지
    자료제공
    미래정보담당관 : 이병주 031-887-2387 최종수정일 : 2019-07-16
    정보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의견쓰기

    QUICK LINK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