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민원 1회 방문 상담석 설치운영
  • 복사
  • 해당 서브 사이트명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민원처리시 민원인이 번거롭게 시청을 재차 방문하는 일이 없도록 가급적 단 한 번의 방문으로 원하는 사항을 해결해줄 수 있는 ‘원스톱 민원처리제’를 정착시켜 나가고자 종합민원과 민원홀 내에 민원 1회 방문 상담석을 설치하여 운영한다. 이곳에선 민원절차 및 신청요령에 대한 안내와 기타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상담함으로써 체감할 수 있는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문화예술과
  • 담당자 조원기
  • 연락처 031-887-3582
  • 최종수정일 2023.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