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민원행정
  • 복사
  • 해당 서브 사이트명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지방자치의 성장과 함께 주민들의 행정에 대한 욕구가 다양해지면서 자치단체는 지역주민에게 보다 나은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 여주에서도 행정서비스의 품질향상 촉진을 위하여 특색 있는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민원행정을 구현하기 위한 사례를 연구하여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문화예술과
  • 담당자 조원기
  • 연락처 031-887-3582
  • 최종수정일 2023.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