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강의 비상 여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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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여주에서 명품여행 출발      행복한 대한민국을 여는 정부 3.0

제19대 대통령선거 2017.5.9(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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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가 흐르는 발전하는 도시 여주

시정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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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근거

여주시행정서비스헌장운영규정 제15조, 제16조

여주시행정서비스헌장 기본서비스 이행표준 제4항

시정범위

직원이 잘못했거나 전화통화 시 불친절한 경우

해당 직원에 대해 주의 및 재교육하고 3회 이상 누적될 경우 근무 평정상 불이익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시민제안사항 등 민원인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하여는

실용성과 비용절감 효과 등 다각적인 검토를 실시하고 빠른 기간내에 의견을 주신분께 채택 또는 반영여부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시정방법

고객불편사항의 접수 및 자체 파악시 즉시 시정조치

고객불편사항 신고방법

구술, 전화, 서면, 인터넷을 이용하여 해당 부서에 신고

자료제공
민원봉사과 : 박은미 031-887-2132 최종수정일 : 2017-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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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619) 경기도 여주시 세종로 1 (홍문동) 전화 : 031-883-2114 팩스 : 031-885-3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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