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강의 비상 여주시

태극기 이미지

명품여주에서 명품여행 출발      행복한 대한민국을 여는 정부 3.0


전체메뉴전체메뉴

닫기 X

전체메뉴

닫기


HOME > 정보공개 > 행정서비스헌장 > 행정서비스헌장

  • 화면 확대
  • 원래 화면
  • 화면 축소

역사가 흐르는 발전하는 도시 여주

행정서비스헌장

  • 카카오톡
  • twitter
  • Facebook
  • QR code
  • 프린터

여주시의 모든 공무원은 시정이 시민을 위해 존재함을 깊이 인식하고, 우리의 고객인 시민에게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하여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01. 모든 고객을 존경과 사랑으로 대하고 민원업무는 고객의 입장에서 친절하고 신속 · 공정 ·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01.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다양하게 수렴하고 정책과정과 행정절차를 공개하여 주민의 행정참여 기회를 확대 하겠습니다. 01. 고객께서 알고자 하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여 알 권리를 충족시켜 드리고, 제기한 민원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01. 시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개 하겠습니다. 05. 우리의 친절하지 못한 자세와 부당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불편사항을 초래 한 경우에는 정중히 사과드리고, 즉시 시정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업무 분야별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자료제공
민원봉사과 : 박은미 031-887-2132 최종수정일 : 2017-01-20
정보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의견쓰기

QUICK LINK

맨 위로 가기

(12619) 경기도 여주시 세종로 1 (홍문동) 전화 : 031-883-2114 팩스 : 031-885-3121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의해 처벌됩니다.

Copyright (C) 2015 YEOJU CITY. All rights reserved.

  • MS-Word
  • Excel
  • 아래아 한글
  • Acrobat PDF
  • Power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