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강의 비상 여주시

태극기 이미지

명품여주에서 명품여행 출발      행복한 대한민국을 여는 정부 3.0


전체메뉴전체메뉴

닫기 X

전체메뉴

닫기


HOME > 정보공개 > 행정서비스헌장 >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화면 확대
  • 원래 화면
  • 화면 축소

역사가 흐르는 발전하는 도시 여주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카카오톡
  • twitter
  • Facebook
  • QR code
  • 프린터

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및 공직자 친절도 조사 보고서

총 : 4건, 페이지수 : 1/1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번호 제목 첨부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번호 제목 첨부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4 2015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첨부파일 아이콘 민원봉사과 2016-01-19 386
3 2014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첨부파일 아이콘 민원봉사과 2015-09-24 511
2 2013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첨부파일 아이콘 민원봉사과 2015-09-24 497
1 2012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첨부파일 아이콘 민원봉사과 2015-09-24 485
<< < 1 > >>
자료제공
민원봉사과 : 박은미 031-887-2132 최종수정일 : 2017-01-20
정보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의견쓰기

QUICK LINK

맨 위로 가기

(12619) 경기도 여주시 세종로 1 (홍문동) 전화 : 031-883-2114 팩스 : 031-885-3121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의해 처벌됩니다.

Copyright (C) 2015 YEOJU CITY. All rights reserved.

  • MS-Word
  • Excel
  • 아래아 한글
  • Acrobat PDF
  • Power Point